Thursday, December 9, 2010

추수 감사절

2010년 추수 감사절에 바빴다. 아침에 집 청소했다. 청소 다한다음에 네 친구 Shane이랑 Shane 이모 집으로 갔다. 집이 Beloit에 있어서 1시간 걸렸다. Shane 가족이랑 추수 감사절을 보냈다. 터키, 감자, 그린 빈, 빵, 스터핑, 콘, 사이다, 하고 파이 먹었다. 음식 더 있었는데 기억이 안난다. 너무 맛이있었다. 파이가 장난 아니였다. 그냥 산거 아니고, Shane 증조모가 수제 파이 였다. 여러가지 있어서 골으기 힘들었었다. 그리고 다 먹은 다음에, 에들이 추수  감사절 플레이 했다. 너무 귀여웠어요. 그 에들이 나 정말 좋아했어요. 플레이 다 보고 에들 같이 밖에서 놀았다. 다 논 다음에 도로 메디손으로 갓다. 메디손에 도착할때 네 목사님이 전화를 했다. 목사님이 목사님 집으로 오라고 말 했다. 그레서 목사님 집으로 가던이, 또 먹었다.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아펐다. 다 먹고 도로 집으로 가서 쉬었다.

1 comment:

  1. 우와! 추수감사절 동안 몸무게가 많이 늘었겠어요. ㅋㅋ

    ReplyDele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