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iday, September 17, 2010

드디어!!!

드디어 이번주가 끝났다!!! 야호~~~ ㅋㅋㅋㅋ

여러분도 수고했어요!

근데... 주말이지라도... 저 못 숴요.. 전 이제 더 바쁘세요... ㅠㅠ

저 회사 때문에 연구해야데고.. 교회에 뭐 있는 사건 때문에 준비 해야네고.. 숙제도 많고... 정말 바쁘세요.. 아무튼.. 주말이니깐, 쉬는 시간 피료하지~~ ㅋㅋㅋ  시간을 잘 보네면 쉴수있을꺼갓해요~

여너분! 주말동에 쉬고, 시간을 잘 보네세요!!! =]


뿅! ㅎㅎㅎㅎㅎㅎㅎ

-휘연

1 comment:

  1. 휘연 씨는 주말에 오히려 더 해야 될 일이 많고 바쁜 것 같네요. 그래도 좀 쉬면서 주말 잘 보내셨기를 바랍니다.

    ReplyDele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