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ursday, September 16, 2010

아이고참나!

아이고!!!! 너무 바뻐서 죽겠다!! >< 할께 너무 많아!!!! 동아리 때문에 바쁘고, 학교 숙제도 많고... 교회에도 일할꺼 많고... 아이씨!!! 피곤해! 나 그냥 쉬고싶다.... ㅠㅠ

하여튼.. 드디여 주말이 왔다... 푹 자야지! ㅎㅎㅎㅎㅎ ....아 참... 못하군아... 숙제많군아....-__- 아이고... 그냥 하지말까? ㅋㅋㅋㅋ 아니야~ 해야지!!

여러분도 숙제많죠? 화이팅! =]

그럼!

다음에 볼때까지....!

-황휘여

1 comment:

  1. 할 게 많고 바빠도 죽지 마세요~~~~ㅋㅋㅋ
    교회에서는 일할 게 많아요? 교회에서 무슨일 하세요?
    휘연 씨가 정말 바쁘게 사는구나...

    ReplyDele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