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nday, October 31, 2010

나의 주말

여러분!!!! 주말에 할로윈 때문에 바빳져? 할로윈때 뭐 했어요?? Costume 입었어요? 저 costume 입었어요! 스테이트 스트리트에 Freakfest 갔나요? 저 처음으로 갔어요! 너무 제미있었어요!!!!내년에도 저 또 꼭 갈거예요!! 저 costume이 진짜 무서웠어요!! Facebook에 사진 있어요!! 가서 보세요~ =]

근데... 다 놀고 이제 숙제가 장난 아니네요... =[ 할께 너무 많아요... 이제는 숙제 때문에 너무 바빠요!!! 

1 comment:

  1. 휘연 씨, facebook에 가서 사진 봤는데, 진짜 무섭네요.
    제가 그날 스테이트 스트리트에 갔었는데,
    휘연 씨 못 만난 게 다행... 만났으면 기절했겠어요.

    ReplyDelet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