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nday, November 28, 2010

와!

와!!! 이 휴식이 너무 제미있었다! 친구들이랑 많이 놀았다. 그리고 운동도 많이 했다. 아 참! 어제 네가 처음으로 미식 축구게임 보로 갔다! 너무 잘했었다. 이제부터 나 게임하는것을 자주 보로 갈거다. 아무튼, 어제 했던게임 끝날 때, 우리다 현장으로 갔다. 너무 대단 했다. 이 휴식이 정말 잘 보넸다. 사진 많이 찍었는데, 카메라 연결 못한다. =[

Saturday, November 20, 2010

겨울..

겨울이 드디어 왔다.. 너무 추워요. 저 겨울 좋고 추워도 월레 괜찮치만, 눈이 없어서 좀 그레요. 저 눈 아주 좋아요. 눈올때 저 스노멘 많이 만들얼거예요. 그리고 치구들이랑 눈 싸움도 할거예요.


월레 사람들이 토요일에 늦게까지 자는 편인데 저는 토요일에 제일 일찍 일어나야돼요... 아침에 차냥 연습 있고, 그다음에도 따른 연습도 있어요. 그리고 연습을 다 한 다음에, 운동하로 가야돼고, 숙제를 해야돼요. 겨울 방악을 빨리 오면 좋겠어요!!

Tuesday, November 9, 2010

essay 4

  제 집은 메디슨에 있는 정말 좋은 집이에요. 주소는 1606 Madison St. 이고, 켐프 렌달에서 정말 가까워요. 우리집은 삼 층이고 지하도 있습니다. 학교에서 좀  멀긴 하지만, 걸어가는 것이 괜찮고, 월세가 싸서 좋고, 교회 바로 옆집이니까 너무 편해요. 인근이 조용하고 좋아요. 큰 주차장도 있고, 마당도 있습니다. 지하에 세탁기도 있어서, 빨래 공짜로 할 수 있어요. 저는 한 달에 $300 내고 살고 있어요. 이렇게 싼데,  제 방이 크고, 밝고, 깨끗한 편이에요. 우리 부엌도 커요. 요리 하는 것을 좋아해서, 큰 부엌이 있는 것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. 그래서, 내년에도 이집에서 속 살 예정입니다


시험...

오마이갓!!!!!!

쉬는 히간이 하나도없어요!!!!!!!!!!!!!! >< 죽고싶어요...... ㅠㅠ 시험때문에 쉴수 없어요.

너무 바빠요. 그리고 감기걸려서 더 귀찮아요! 아.. 힘들다...